(주)체이스

인재채용
인재상
가슴 뛰는 당신과 함께 열정적으로 도전하고,성장 합니다.
I challenge and grow passionately with you, which makes my heart race.
직무제도
principal duties 체이스의 모든 임·직원 모두
자신의 목표에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.
체이스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∙Web 기반 상담 및 교육관리 시스템 구축 서비스∙콘텐츠 공유 협업 서비스 등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전후에 발행하는 공통적인 요구사항을 수집∙분석하고 새로운 기술 패러다임이 발생하면 효과적인 기능 고도화와 안정화를 접목해서 트렌드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또한 일반∙공공 기관 서비스 통합(SI) 및 운영(SM) 등 고객 요구사항을 분석해서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어 내고, 기존에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개선하는 업무를 수행 합니다.

영업기획

  • 영업기획 및 관리직무에서는 윤컴즈의 전반적인 영업활동의 방향을 설정하고,영업전략, 영업활동지원, 판매 실적 분석 등을 통해 수익성 있는 영업활동이 이루어지도록 돕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  • 단기 및 중장기 영업 전략 수립
  • 신사업 발굴
  • 프로젝트 Task 모니터링 및 관리

SI/SM 영업

  • 공공기관 및 대기업, 금융권 등 국내 SI 및 SM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, 고객사 요구사항 파악 부터 사업 수주를 위한 최적의 자원을 확보 및 관리,지속적인 고객관리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  • 신규 영업 발굴 및 고객 관리
  • 고객의 니즈 파악 및 기술적, 비즈니스적 분석
  • 제안서 작성 및 제안발표 (프리젠테이션)

웹 개발/운영

  • 웹에서 서비스 제공가능하도록 웹 프로그래밍 언어를 활용해 프로그램을 설계, 개발/운영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  • 고객의 요구사항 분석을 통한 분석/설계
  • SW설계 및 개발/테스트/검수
  • 어플리케이션(웹사이트) 개발
  • 각종 시스템 기능 오류 수정 및 기능 고도화

서비스 개발/운영

  • 서비스 모델 개발 및 관련 시스템 구축, 운영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  • 신규 비즈니스의 모델 개발 및 관련시스템 구축
  • 고객의 니즈 파악하여 기능 개선
  • 지속적인 오류파악 및 수정

R&D

  • 체이스의 자사 솔루션의 지속적 개선 및 신제품 개발을 통한 연구개발로 회사의 기술 경쟁력을 향상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  • 새로운 서비스 모델 개발 및 시스템 구축
  • 솔루션 개발을 위한 기술 컨설팅
  • 보유 솔루션의 지속적인 개선
  • 고객이나 시장의 정확한 니즈 파악
  • 주기적인 성능향상 방안 모색

SI 웹기획/UX 설계

  • UX 및 트렌드를 고려, 모든 멀티미디어 서비스의 화면과 UI를 기획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  • 벤치마킹 및 분석 후 구축 전략 수립
  • 고객의 니즈 및 요구사항의 정확한 파악
  • 화면 UI 설계, 기획서 작성
  • 제안서, 스토리보드, 기획서 작성
  • 콘텐츠, 사업, 디자인 기획

웹디자인

  • 최신 웹디자인, 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웹접근성 기반, 전자정부 웹사이트 UI·UX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디자인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  • 포토샵, 일러스트레이터 등 SW를 통한 디자인
  •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서에 따른 GUI 디자인
  • 솔루션 플랫폼 UI 디자인
  • 서비스 플랫폼 UI 디자인

웹퍼블리셔

  •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(정보)등을 디자인에 맞춰 코딩하여 웹페이지를 구성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  • 웹표준/접근성 등 각종 지침에 따른 퍼블리싱 진행
  • 웹문서화 코딩 진행
  • 웹접근성 정량/정성 평가
  • 웹개발자, 웹기획자, 웹디자이너와의 커뮤니케이션

프로젝트관리

  • 기간이 정해진 사업 수행 시 관리 방법론에 따라 프로젝트 전체를 총괄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  • 프로젝트 총괄 및 총책임자
  • 사업시작 부터 수행, 종결까지 전체 과정 총괄
  • 인력자원과의 긴밀한 소통 문제 해결
  • 제안서 작성 및 제안발표(프리젠테이션)

사업/품질관리

  • 사업 수행 시 필요 사안들에 대한 업무 지원과 품질계획 및 관리체계 수립, 품질통제의 품질관리 등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  • 이해관계자의 요구사항 분석 및 관리
  • 관리방법론에 따른 사업관리
  • 품질계획 계획 수립(베이스라인 설정)
  • 단계별 품질점검 및 피드백
복지제도
welfare system
임직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복지제도 도입을 통해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.
또한 체이스는 안정적인 생활을 지원하고 즐거운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임직원 모두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

연금·보험

  • 임직원의 상해로 인한 사망·후유 장해 발생시 보험가입금액을 한도로 보험금을 지급합니다.
  • 근로자의 노후 소득보장과 생활 안정을 위해 확정급여형(DB형) 퇴직연금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• 법정 의무사항인 4대보험(국민연금, 건강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)에 전 임직원이 가입하고 있습니다.

보상·수당·지원

  • 임직원의 자기계발을 돕고자 외부 유료교육 수강시 교육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.
  • 임직원 본인 및 가족의 결혼, 자녀 출산, 사망 등 경조사 발생시 경조금 및 경조물품을 지급합니다.
  • 근로자의 근로의욕을 고취하고자 정기적으로 우수사원에 대한 격려금을 지급합니다.
  • 사업부장 및 팀장 직책을 대상으로 수당 지급을 통해 원활한 직무 수행을 돕고 있습니다.

휴가·행사

  • 창립일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매년 창립 기념일에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
  • 관련법령에 의해 부여된 개인별 연차휴가 범위 내에서 휴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임직원과 회사 경영실적을 공유하고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정기적인 워크샵 행사를 개최합니다.